The best Side of 호치민 불건마
이렇게 내 몸에 맞는 의상을 찾게 되었다. 주문을 해보고 입어봤다. 안맞으면 바로 반품!
저희 바디바디는 샵을 운영하는 곳이 아닌 마사지샵 업체를 소개해 주는 중개 사이트이며 업체들의 운영 관련 지침은 저희 사이트와 관련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프롤로그 블로그 H's 뷰티 리뷰 H's 헤어•바디•향수 H's 뷰티 꿀정보 H's 이너뷰티 리뷰
아쉬운 점은 오프 더 볼 상황에 치중되어 있는 스타일 때문에 온 더 볼 상황 시에 거친 압박이 들어왔을 때는 다소 미숙한 테크닉이 발목을 잡는 경우가 있다는 점과 토레스와 마찬가지로 상대 수비가 라인을 내린다면 파괴력이 상당히 급감한다.
깔끔하게 샤워를 마치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고 나면 더운 날씨에 지친 몸을 회복할 수 있고 새롭게 일정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그런데 '바디'마사지는 참 많은 것에 비해 '페이셜'마사지는 생각보다 찾기가 쉽지 않았다. 베트남의 햇빛이 굉장히 뜨겁기도 하고, 수질이 좋지 않은 편이라 호치민 바디바디 피부와 머리가 정말 상하는 게 눈에 보일 정도다.
건식/오일/ 발 마사지 중 선택할 수 있는 바디는 '오일'마사지로 받기로 했다. 예전엔 건식 마사지, 그것도 몸을 현란하게 꺾어주고(?) 밟아주는(?) 타이 마사지를 선호했는데 요즘은 릴랙스할 수 있는 오일이 더 좋더라.
그중에서 프랑스가 오랜기간 지배했을 당시 건설해둔 건축물이 도시 곳곳에 남아있는데 뼈아픈 역사와 다르게 호치민을 여행할 때 이런 것들은 여행 포인트이기도 하다.
다른 곳들과 다르게 마지막에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다.
요즘의 여행은 기록의 여행이기도 하다. 어떤곳에서 사진을 남기느냐가 여행의 주요 포인트이기도 한데 사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으니 바로 호치민 아파트먼트 카페를 들 수 있겠다.
타드 시의 하모니는 신체의 원소 균형에 맞춘 아로마 오일을 개인 맞춤형 태국 허브 컴프레스와 결합한 치유적 트리트먼트입니다.
바프 준비에는 전체적으로 어떤 과정이 있고, 어떤 것이 필요한지에 대해 한번에 나와있는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다.
여행으로 딱 이렇게 풀 마사지로 받고 호텔로 가서 바로 뻗으면 좋을 것 같다. 나 같은 사람은 여행 가서 돌아다니고 호텔 들어가서 씻는 게 제일 귀찮은 일이라서.